[생존] 해외구매대행 사업 도전기 - 4. 아마존 프라임 스튜던트 (Amazon Prime Student) 가입하기
공부/구매대행

[생존] 해외구매대행 사업 도전기 - 4. 아마존 프라임 스튜던트 (Amazon Prime Student) 가입하기

안녕하세요,

기계과 감성쟁이입니다.

 

오늘은 아마존 프라임 스튜던트를 가입해보겠습니다.

 

1. 아마존 프라임 스튜던트 (Amazon Prime Student)를 사용하는 이유


 

 

아마존 프라임 30일 무료 가입과 혜택, 해지 방법 정리 - 세일박사

아마존 프라임 서비스는 글로벌 1위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이 운영하는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입니다. 아마존 프라임 서비스 및 프라임 스튜던트 서비스 이용 가격과 가입방법, 프라임 멤버의

saledoctor.co.kr

위 링크에 정리가 잘 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스튜던트만의 혜택을 요약하면

첫 6개월 무료, 이후 일반 회원의 50%금액이 메인입니다.

이외에 교과서 대여, 음악 스트리밍 등이 있는데, 저는 쓸 일이 없어서 생략!

 

학생 인증은 .edu 로 끝나는 메일을 이용하는데,

제가 다니는 대학은 ac.kr 로 끝이 나서 인증이 불가능했습니다.

 

그래서...

 

2. 타오바오에서 edu 메일 구입하기


보통 이베이를 많이 추천하시는데,

저는 타오바오로 싸게 구입 했습니다. 문제는 없었어요.

 

 

약 500원 정도 하는 것 같네요.

바로 구입해주었습니다.

 

타오바오에서 물건 구입하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주의하실 점!!!

아래 사진 처럼 직접 운송이 아닌, 판매자와 contact 한다고 해주셔야합니다.

온라인으로 바로 전달이 되는 거라 실물이 없어요.

 

 

이후엔 영상처럼 결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휴대폰에서 타오바오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그런 다음 확인해보면?

 

 

이렇게 메세지가 와있을텐데요,

빨간색 상자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졸업년도, 학교계정, 비밀번호입니다.

 

 

Amazon.com: Amazon Prime

If you haven't been an Amazon Prime member in the last 12 months, you can sign up for a free trial. To sign up, your account must have a current, valid credit card.

www.amazon.com

 

아마존 가입 후 위 링크에 들어가셔서

중단 우측에 'Are you a stduent?' 버튼을 클릭하여 인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Click here yo signup using your .edu email'를 클릭하시고,

아까 전 전달 받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해당 메일 주소로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https://outlook.office.com

 

아까 받은 이메일이랑 비밀번호로 로그인해서 메일함을 확인하시고

'Activate your membership' 클릭하시면 인증절차가 완료됩니다 :)


아마존 써보려고 타오바오를 처음 써보는

기이한 현상을 겪었네요.

 

또 하나의 난관이 지났군요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