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공부를 시작했다.
Unity 만질 일이 생겨서...
이 영상은 C, C++, C#의 차이점에 관한 영상이다.
노마드코더는 이런 류의 영상을 알기 쉽게 잘 만드는 것 같다.
아무쪼록...
namespace는 파이썬의 모듈과 같은 느낌이었다.
해당 객체 안에 포함된 함수나 클래스를 사용하려면 앞에 이름을 붙여야한다는 점이 비슷했는데,
차이점이라면, namespace는 그냥 묶어주는 폴더같다.
디렉토리를 생성시켜주는?
Using 은 파이썬의 import 와 비슷한 느낌이었다.
C++로 따지면 include와 같은 개념이랄까.
using을 통해 namespace나 class를 불러와서
코드를 간략히 할 수 있다.
그냥 공부하던 중에 정리 한번 해봄.